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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의 차량이 100 만 km 벤치 마크를 능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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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7-05 00:01 조회12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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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의 차량이 100 만 km 벤치 마크를 능가합니다.

 

현대 하이드 로젠 모빌리티의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은 스위스에서 단 11 개월 동안 운행하면서 총 100 만 킬로미터를 주행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차량은 디젤 차량에 비해 CO2 배출량을 약 630 톤 이상 줄였습니다. 지난 10 월 스위스 도로를 주행 한 이후 현재 46 대의 수소 연료 전지 트럭이 물류, 유통 및 슈퍼마켓 주문 처리 분야의 25 개 스위스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이 이정표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현대 자동차는 이러한 성과를 세계 최초의 대량 공급 대형 연료 전지 트럭을 사업 운영에 통합하여 일반 디젤 트럭을 대체 한 고객과 공유합니다. 스위스 고객들은 지금까지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의 성능에 대한 만족도를 표명하여 친환경 성, 짧은 주유 시간 및 장거리를 최고의 혜택으로 언급했습니다.

 

“스위스 운송 및 물류 회사들은 수소 연료 전지 상용 차량이 다양한 대체 에너지 차량 중에서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회원사는 단순히 수소 연료 전지 트럭을 도입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미래에 큰 잠재력을 지닌 수소 에너지 원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수소가 친환경 에너지로의 전환의 열쇠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H2 모빌리티 스위스 협회 회장 Jörg Ackermann이 말했습니다. “특히 수소 에너지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저장성입니다. 이는 수소가 친환경 에너지 시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이미 많은 유통 업체들이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을 사용하여 직접 혜택을 경험하고 있으며, 여름철 운행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XCIENT 연료 전지 트럭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함대 성장

현대차는 2019 년 처음 모델을 출시 한 후 지난달 2021 년 XCIENT 연료 전지 대형 트럭을 공개했습니다. 차세대 트럭은 대담한 그릴 디자인과 성능 향상을위한 업데이트를 특징으로합니다. 새로운 트럭은 4x2 또는 6x2 강체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올해 말까지 총 140 대의 2021 년 모델이 스위스로 배송 될 예정이다. 이러한 친환경적 변화를 더욱 심화 시키면 2025 년까지 수소 전기 트럭 1,600대로 증가 할 것입니다.

 

수소로 현대의 미래를 형성하다

현대 자동차는 2019 년 스위스 H2 에너지와 합작하여 현대 수소 모빌리티 (HHM)를 만들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HHM은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을 상업용 트럭 운영자에게 사용량에 따라 지불하는 방식으로 임대하며 수소 공급도 포함합니다. 상용 차량 고객의 이점은 초기 투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현대 하이드 로젠 모빌리티의 마크 프라이 뮬러 대표는“HHM은 내년에 다른 유럽 국가로 진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독일과 네덜란드가 가장 가능성이 높으며 거의 ​​모든 유럽 국가의 차량에 대한 강한 관심도 있습니다. 현대차의 최근 추진은 자체 수소 계획을 개발하고있는 현지 업체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 자동차는 '전략 2025'계획에 따라 2025 년까지 전 세계 연료 전지 전기차 연간 판매 목표를 11 만대로 설정했다. 한편 현대차 그룹은 수소 차 생산 능력을 2030 년까지 50 만대까지 늘릴 계획이다.이를 달성하기위한 현대차의 계획 중 하나는 연료 전지 전기차 기술을 상용차 시장에 도입하는 것이다.

 

현대는 또한 트럭 트랙터로 확장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제품을 테스트하고 출시 할 첫 번째 시장으로 북미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산업 시장 두 곳을 점령 한 채 수소 구동 트럭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소 기반 유럽 추진

유럽은 점차 깨끗한 이동성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은 새로운 수소 전략의 일환으로 녹색 복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유럽의 녹색 수소 생산량 또는 재생 가능 자원을 통해 얻은 수소를 크게 늘리는 것입니다. 녹색 수소는 수력과 같은 재생 가능한 전기를 사용하여 생성되어 물에서 수소와 산소 분자를 분리하여 이산화탄소 배출이 없습니다. 이 과정을 전기 분해라고합니다. 수소 연료와 주유소의 가용성이 증가하면 무공해 운송이 증가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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