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상용차를위한 글로벌 수소 혁명이 여기에 있으며 Hyzon Motors가 선두에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5-30 18:02 조회34회 댓글0건

본문

상용차를위한 글로벌 수소 혁명이 여기에 있으며 Hyzon Motors가 선두에 있습니다.

 

2003 년 Craig Knight, George Gu, Gary Robb이 세계 최초의 수익성있는 연료 전지 회사를 건설하기위한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Horizon Fuel Cell Technologies는 그해 싱가포르에 설립되었으며, 가장 어려운 기술 공간 중 하나에서 전진하려는 호기심, 야망 및 의지로 가득 찬 창립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에 구애받지 않고 상업적으로 초점을 맞춘 Horizon의 야망은 정부 보조금, 수십억 달러의 민간 자본에 의존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탈탄 소화 목표를 달성하고 30 년 동안 이익을 보지 못한 산업에서 수익성있는 연료 전지 회사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전히 돌파구가되지 않았습니다.

 

Horizon의 주요 성공 요인 중 하나는 더 크고 복잡한 제품을 준비하면서 소량의 수소로 작동하여 물류 장벽을 줄일 수있는 작고 단순한 제품으로 상용화를 시작하는 것이 었습니다. Horizon의 여정의 지난 18 년 동안 회사는 스택 재료 및 수소 저장 분야의 혁신과 함께 연료 전지 스택 기능을 대형 차량 통합 전문 지식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으로 확장했습니다.

 

이제 Horizon 뒤에있는 팀은 Hyzon Motors를 통해 모빌리티 부문에서 연료 전지 IP를 적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면서도 깨끗한 대형 차량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Hyzon Motors는 2020 년 Horizon에서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대형 트럭, 버스 및 코치를 포함한 수소 연료 전지 구동 상용 차량의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의 생산 시설을 통해 향후 3 년 동안 수천 대의 연료 전지 트럭과 버스를 인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5 년 말까지 우리의 예상 턴키 용량은 연간 40,000 대 이상의 연료 전지 차량이 될 것입니다.”라고 Hyzon Motors의 CEO 인 Craig Knight는 H2 View에 말했습니다.

 

“2020 년에 우리는 뉴욕 Honeoye Falls에있는 이전 General Motors 연료 전지 시설에 새로운 미국 본사와 엔지니어링 센터를 열어 기존 운영을 확장했습니다. 또한 합작 투자 파트너 인 Holthausen Clean Technology와 함께 네덜란드 그로 닝겐에 유럽 제조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이어 올해 초 시카고 외곽의 일리노이 주 볼링 브룩에 위치한 새로운 Hyzon 혁신 센터에서 미국에서 상용차를위한 가장 큰 연료 전지 멤브레인 전극 어셈블리 (MEA) 생산 라인을 건설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대형 연료 전지 차량을 상당 부분 활용할 수있는 글로벌 기회를보고 있으며 성장하는 수소 생태계에 힘을 실어주고 무거운 도로 운송의 탄소를 제거하기를 기대합니다."

 

모회사 Horizon의 양성자 교환막 (PEM) 연료 전지 기술 분야에서 18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Hyzon Motors는 탈탄 소화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전 세계 여러 산업의 변화를 활용하기 위해 지난 12 개월 동안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들의 운영.

 

“Hyzon 연료 전지 구동 대형 트럭이 올해 유럽과 북미의 고객에게 배송 될 것이며, 우리의 판매 파이프 라인은 기후 변화를 완화하기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야 할 필요성을 세계가 진정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세계 경제를 순 제로 배출량으로 이동시키는 노력을 가속화합니다.”라고 Knight는 말했습니다.

 

70231404f65805900484d75affe43a84_1622365
 

 

이러한 모멘텀을 기반으로 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 월에 Hyzon과 Decarbonization Plus Acquisition Corporation (NASDAQ : DCRB)은 Hyzon이 상장 기업이되는 사업 결합에 대한 최종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Knight는“우리는 상용차 시장에서 수소에만 초점을 맞춘 차별화 된 순수하고 독립적 인 모빌리티 회사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거의 20 년에 걸쳐 개발 된 우리의 기술 우위를 통해 우리는 기존의 연료 원과 다른 대체 차량 동력원에 대한 경쟁력있는 성능으로 무공해, 차량 기반의 상업용 운송 공간을 선도 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상용차를위한 글로벌 수소 혁명이 현재 이미 진행 중이며 Hyzon이 선두에 있다고 믿습니다."

 

 

© Hyzon Motors

 

비용 경쟁력

 

수소 연료 전지 트럭은 디젤 트럭만큼 경쟁력이 있어야하고 수소는 디젤만큼 저렴해야합니다. Knight는 H2 View Hyzon이 5 ~ 7 년 내에이를 달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도전이 될 것이지만 우리는 시카고에 MEA 생산 라인을 구축하는 것과 같은 특정 이니셔티브를 통해이를 해결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EA는 연료 전지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연료 전지 스택 비용의 약 70 %를 차지합니다. 생산을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이러한 비용을 낮추고 경제적 수단을 개선 할 것입니다. 

 

연료 전지 차량의 y.

 

“정부, 기업 및 사회가 탄소를 제거하라는 명령은 대형 트럭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수소 이동성 채택에 대한 꾸준한 꼬리 바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공해 트럭을 선택할 때 운전자는 탑재 하중이나 주행 거리를 타협하지 않아야하며 수소 만이이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수소가 많은 응용 분야에서 우수한 옵션으로 업계에서 점점 더 많이 수용되고 있으므로 기술 비용이 급격히 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Hyzon은 유럽의 디젤 구동 제품과 동등한 총 소유 비용 (TCO)으로 고객에게 수소 연료 전지 트럭을 공급하는 최초의 회사 중 하나가되기를 원합니다.

 

Knight는“유럽에서 제공되는 인센티브와 함께 여러 수소 인프라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TCO 동등성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유럽 전역에서 수소의 추진력을 감안할 때이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수소 이동성의 롤아웃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덜란드 흐로 닝언의 제조 기지를 통해 우리는 유럽의 수소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유럽이 전 세계적으로 수소 이동성의 롤아웃을 주도해야 할 수도 있지만 수소의 모멘텀은 유럽에만 국한되지 않고 수소는 다른 지역에서도 미래 에너지 환경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활용도의 상업용 이동성을위한 유일한 실행 가능한 친환경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무거운 운송 및 장비 부문은 청정 에너지 대안 구현의 핵심 목표가되고 있습니다.”라고 Knight는 말했습니다.

 

“국가 수소 전략을 강화하고 강화하는 국가의 수는 거의 매주 확대되고 있으며, 우리는 수소 경제에 대한 투자자와 대중의 관심에 크게 고무됩니다.

 

"현재 연료 전지를 장착 한 버스와 트럭이 이미 500 대에 달하고 있지만, 무공해 대형 차량에 대한 전 세계적 수요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우리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협업이 중요합니다.’

 

목표가 실현되는 것을보기 위해 Hyzon은 시장을 선도하는 공급 업체 및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으며 연료 전지 트럭 제조업체는 소매 업체, 소비재 회사, 천연 자원 회사 및 정부와도 상업적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러한 파트너십 중 하나는 뉴질랜드의 Hiringa Energy와 함께 두 회사가 2026 년까지 1,500 대의 수소 트럭을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첫 번째 배치는 2021 년 말까지 도로에있을 수 있습니다.

 

70231404f65805900484d75affe43a84_1622365
 

Knight는“수소 부문이 직면 한 '닭과 달걀'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Hiringa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Hyzon은 2026 년까지 뉴질랜드에 1,500 대의 트럭을 배송 할 계획이며 Hiringa는 차량 연료 공급을위한 녹색 수소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뉴질랜드를 연료 전지 구동 물류의 글로벌 벤치 마크로 설정할 계획입니다.

 

“우리 트럭은 Hiringa의 전국적인 연료 보급 인프라를 통해 공급되는 녹색 수소로 구동됩니다. 이 네트워크는 2021 년에 연료 보급 작업을 시작하여 2022 년에 뉴질랜드 북 남섬에 걸쳐 8 개의 수소 충전소로 확장하여 북섬의 100 %와 남섬의 무거운화물 경로의 82 %에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yzon FCEV 트럭은 뉴질랜드의 도로 요구 사항과 무거운화물 응용 분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럭은 6x4 구성으로 제작되고, 침대 칸 옵션이 포함되며 총 중량은 58 미터 톤이고 범위는 680km입니다.”

 

 

© Hyzon Motors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Hyzon은 AI 지원 자율 이동성 회사 인 Aidrivers와 협력하여 항구에 세계 최초의 완전 자율 연료 전지 트럭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오프로드 산업 모빌리티 운영을위한 자율 무공해 트럭, 버스 및 코치를 생산하기위한 통합 차량 플랫폼을 개발할 것입니다"라고 Knight는 강조했습니다.

 

“Hyzon과 Aidrivers는 자율 주행 수소 구동 트럭, 버스 및 코치의 설계, 제조 및 납품에 대해 공동으로 협력하여 최종 사용자로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항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완전 자율 주행 수소 연료 전지 구동 트럭의 첫 번째 시험은 향후 12 개월 이내에 실시 될 예정이며, 2022 년에 운영되는 첫 번째 트럭이 배치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이동성의 가장 혁신적인 두 가지 측면 인 무공해 연료와 자율 주행을 결합하는 데 매우 열정적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이 함께 전 세계의 항만, 물류, 공항 및 기타 산업 운영자를위한 더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깨끗한 솔루션을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최근에 Hyzon은 신 재생 에너지로 구동되는 5 천억 달러 규모의 미래형 거대 도시인 NEOM 도시 내 차량 조립 시설 개발을 위해 NEOM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사막.

 

Knight는“우리는 더 넓은 왕국과 그 너머에 대한 쇼케이스 역할을 할 NEOM에 대형 상용 차량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자합니다.

 

“향후 18 개월 동안 우리는 NEOM 및 현지 파트너 인 Modern Group과 협력하여 연간 최대 10,000 대의 차량을 조립할 수있는 새로운 지역 조립 시설에 대한 계획을 완성 할 것입니다. 중동의 걸프 협력위원회 시장을 목표로하는 즉시 추가 발표를 기대합니다.”

 

“수소 이동성 기술과 자산을 구축하는 것은 긴 게임이며 상당한 파트너십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혼자 행동 할 수 없으므로 협력은 Hyzon 비즈니스 모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라고 Knight는 H2 View에 말했습니다.

 

하이 존은 4 월에 하이 존 제로 카본 얼라이언스를 출범시켜보다 깨끗한 운송의 미래를 약속하는 기업 집단을 모았습니다. 헤비 듀티 모빌리티의 글로벌 변화를 창출해야 할 필요성에서 탄생 한 Alliance 회원은 가치 사슬 전반의 진보적 인 조직으로서 수소 뒤에있는 추진력을 높이고 수소 무거운 차량의 채택을 촉진합니다.

 

아크 에너지 (고려 아연 자회사), AXA, Bank of America, Hiringa Energy, Modern Group, NEOM, Raven SR, ReCarbon and Total은 Hyzon과 함께 연합의 첫 번째 회원국으로서 협력하여 전 세계적으로 수소 이동성 공급망.

 

Knight는“Hyzon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수소 차량 채택에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수소 상용 모빌리티를 통해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함에 따라 앞으로 밝은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소 모빌리티의 확장 노력에서 직면 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수소 공급을 차량 수요에 맞추는 것입니다. 함대 운영자와 선도적 인 수소 플레이어를한데 모은 것이 바로 Alliance와 Hyzon이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주 목요일 (6 월 3 일)에 발표 될 얼라이언스 책임자 인 클레어 존슨과의 인터뷰에서 Hyzon Zero Carbon Allianc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기사에는 미국 증권법 27A 절과 증권 거래법 21E 절에서 의미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carbonization Plus Acquisition Corporation (DCRB)의 회사 인수 제안 및 DCRB의 거래 완료 능력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여이 기사에 포함 된 현재 또는 역사적 사실의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입니다. 이 기사에서 사용되는 단어는 "할 수있다", "해야한다", "할 것", "할 수있다", "믿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부정적 이러한 용어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은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위한 것이지만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 그러한 식별 단어가 포함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가정을 기반으로하며 미래 사건의 결과와시기에 대해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관련 법률에 의해 달리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DCRB와 회사는이 기사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이 섹션의 진술에 의해 명시 적으로 자격이 부여 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습니다.

 

DCRB와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으며, 대부분은 예측하기 어려우며, 대부분은 DCRB 또는 회사의 통제를 벗어납니다. 2021 년 2 월 9 일 SEC에 제출 된 8-K 양식에 대한 DCRB 현재 보고서의 별첨 99.3의 위험 요소 "섹션, 2021 년 3 월 17 일 SEC에 제출 된 일정 14A에 대한 DCRB의 예비 위임장 진술서의"위험 요소 "섹션, 2021 년 5 월 14 일 개정 및 DCRB가 수시로 SEC에 제출하는 기타 문서. 이러한 서류는 구속력이없는 양해 각서를 구속력있는 주문 또는 판매로 전환하는 능력과 관련된 위험과 같이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 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사건 및 결과를 유발할 수있는 기타 중요한 위험 및 불확실성을 식별하고 해결합니다. (Hyzon의 구속력이없는 양해 각서 및 의향서에 대한 상대방의 현재 또는 미래의 재정 자원 포함) 또는 추가 잠재 고객을 식별하고이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 할 수있는 능력. Hyzon은 Hyzon이 기대치를 달성 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Total 460건
뉴스 & 이벤트 목록
시트로엥, 연료 전지 수송기 ë-Jumpy Hydrogen 출시
시트로엥, 연료 전지 수송기 ë-Jumpy Hydrogen 출시 2021 년 6 월 3 일-오후 02:20 ​ Opel과 Peugeot가 Vivaro 및 e-Expert 밴 모델의 연…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9:02
Hyzon, 오스트리아에서 연료 전지 트럭 70 대 수주
Hyzon, 오스트리아에서 연료 전지 트럭 70 대 수주 미국에 기반을 둔 연료 전지 상용차 제조업체 인 Hyzon Motors는 이번에는 오스트리아에서 또 다른 주문을보고합니다. 식료품 체인 Mprei…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7:33
연료 전지 시장은 2021 년에서 2026 년 사이에 21.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전지 시장은 2021 년에서 2026 년 사이에 21.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연료 전지 시장 분석 및 예측 2021-2026에 대한 COVID-19 발생 영향에 대한 큰 시장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4:20
Daimler Trucks, 연료 전지 메르세데스 벤츠 Genh 트럭의 광범위한 테스트 시작 ​
Daimler Trucks, 연료 전지 메르세데스 벤츠 Genh 트럭의 광범위한 테스트 시작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1:50
​1966 GM Electrovan 연료 전지 차량은 시대를 앞섰습니다.
​ 1966 GM Electrovan 연료 전지 차량은 시대를 앞섰습니다. 그것은 120-150 마일 사이의 범위를 가지고 있었고 결국 60mph를 칠 수있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28:48
Stark Area Regional Transit Authority (SARTA)의 Borrow a Bus
Stark Area Regional Transit Authority (SARTA)의 Borrow a Bus (BaB) 제로 배출 투어는 전염병으로 인해 운행이 중단 된 후 6 월 4 일에 재개되었습니다.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02:50
로스 앤젤레스 항, 도요타 및 Kenworth, 수소 연료 전지 클래스 8 트럭에 협력
로스 앤젤레스 항, 도요타 및 Kenworth, 수소 연료 전지 클래스 8 트럭에 협력 8250 만 달러 규모의 S2S (Shore-to-Store) 프로젝트에 따라 로스 앤젤레스 항과 12 개 이상의 공공…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09:59:05
​로스 앤젤레스 항, 수소 구동 차량 5 대 출시
​ 로스 앤젤레스 항, 수소 구동 차량 5 대 출시 Shore-To-Shore 프로젝트는 항구에서화물을 이동하기위한 거의 제로 및 제로 배출 솔루션을 가속화하기 위해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09:55:11
상용차를위한 글로벌 수소 혁명이 여기에 있으며 Hyzon Motors가 선두에 있습니다.
상용차를위한 글로벌 수소 혁명이 여기에 있으며 Hyzon Motors가 선두에 있습니다. 2003 년 Craig Knight, George Gu, Gary Robb이 세계 최초의 수익성있는 연료 전지 회사를 건설하기…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5-30 18:02:19
고효율 수소 및 배터리 트럭을 가능하게하는 Hyzon Motors의 혁신적인 eAxle 기술
고효율 수소 및 배터리 트럭을 가능하게하는 Hyzon Motors의 혁신적인 eAxle 기술 -Hyzon Motors는 모터 간 효율이 최대 97 % 인 eAxle을 개발하여 손실을 최대 40 % 줄였습니다.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5-30 18:00:04
자동차 연료 전지 시장은 2028 년까지 미화 3463 억 달러 (387조원)에 달할 것입니다.
자동차 연료 전지 시장은 2028 년까지 미화 3463 억 달러 (387조원)에 달할 것입니다. 2021 년 5 월 18 일 23:22 ET | 출처 : Fortune Business Insights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5-27 17:53:09
Hyzon은 3 분기에 유럽에서 연료 전지 트럭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Hyzon은 3 분기에 유럽에서 연료 전지 트럭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SPAC의 지원을받는 Hyzon은 유럽 선두를 구축하는 다른 움직임을 따릅니다. Alan Adler Alan Adler 202…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5-03 22:01:42
Hyzon Motors, NEOM 및 Modern Group, 수소 구동 차량 가치 사슬에서 협력 할 계획
Hyzon Motors, NEOM 및 Modern Group, 수소 구동 차량 가치 사슬에서 협력 할 계획 -양 당사자는 NEOM에서 수소 구동 모빌리티 솔루션의 시범 차량 구축에 대한 공동 관심을 설명하는…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5-03 22:00:01
Hyzon Motors, Raven SR은 100 개의 폐기물-수소 허브를 건설하며 생산된 그린수소의비용을 …
Hyzon Motors, Raven SR은 100 개의 폐기물-수소 허브를 건설하며 생산된 그린수소의비용을 그레이수소와 비슷한 비용으로 맞출 것. 2021 년 4 월 29 일 Hyzon Motors는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5-03 21:57:44
Ballard, 캘리포니아에서 Sierra Northern Railway 수소 연료 전지 전환 기관차에 전력…
Ballard, 캘리포니아에서 Sierra Northern Railway 수소 연료 전지 전환 기관차에 전력 공급 2021 년 4 월 20 일 Ballard Power Systems…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4-22 10:35:47
게시물 검색
회사정보 | Our Vision | 글로벌네트워크 | 오시는길 | 관리자
Contact
(주)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     /     사업자등록번호: 107-87-34777
TEL: 070-8742-3433     /     FAX: 02-318-1928     /     daniel@horizonfuelcell.co.kr
충남모듈팩토리 : 충남 홍성군 신경리 583-1 (충남도청신도시 내 산학협력단지)
본점 및 Localization LAB : 충남 보령시 신설6길 22 [334-37]
Family Site
1 - 1000kW급 수냉식 PEMFC 시스템 한국 독점대리점 사이트
(주)엠필드코리아 바로가기
Statistics
오늘방문자
188
이제방문자
221
최대방문자
779
전체방문자
297,487
Copyright © Horizon Fuel Cell Technolog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