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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위 VL-200kW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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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orizon 작성일21-11-15 10:00 조회2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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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철도기술연구원 VL-200kW x 2set 적용사례

l (주)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는 VL-1,2,3세대 시스템의 대한민국 독점 DISTRIBUTOR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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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150kW 단일 스택 2대가 적용된 200kW 시스템의 3D 모델링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국토교통부 산하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의 철도기술연구사업으로 수소철도차량을 개발 중이며, 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는 해당 수소철도차량에 들어가는 200kW 파워팩 2기를 제작하였습니다. 수소연료전지를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철도차량은 최고속도 시속 110km, 1회 충전으로 600km 이상 주행 가능한 수 있습니다. 수소철도차량은 물 이외의 오염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차량으로, 전기차보다 이산화탄소를 적게 배출합니다. 또한, 전차선, 변전소 등의 급전설비가 필요하지 않아 전력인프라 건설 및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21년 06월 철도차량에 200kW 시스템 2대를 병렬로 탑재할 계획으로 그라운드테스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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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기술연구원 프로젝트는 2022년까지 운영이 되며, 연료전지를 상용화하기 위한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VL-200kW 시스템을 철도차량의 제어명령에 최적화 하고 있으며, 해당 최적화는 선박, 철도, 발전소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어 연료전지를 자동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호라이즌은 다양한 통신방법 (CAN / TRDP / ETHERNET / RS485, 232) 등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춤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어떠한 현장에서도 호라이즌의 원격지원서비스에 의해 시스템 원격컨트롤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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